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북리더기] 크레마 카르타G 구매 후기

반응형

요즘 출근을 하기 시작하면서 자투리 시간을 잘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

출퇴근 시간에 계속 휴대폰만 보는 것이 슬슬 지치면서, 어제는 퇴근길에 책을 사서 읽어 보았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책이 너무 내 스타일이어서 하루만에 다 읽어버렸다!

핵심만 남기고 줄이는 게 체질 - 김범준

 

이참에 계속 출퇴근길에 책을 읽어볼까 싶어서 이북리더기를 알아봤고

그렇게 이틀만에 나는 바로 구매를 하게 됐다...ㅎ

일단 대충 검색해 본 결과 이북리더기는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그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크레마 사운드업을 사려고 마음먹었었다.

 

크레마 제품은 yes24나 알라딘에서 (오프라인/온라인 전부) 살 수 있는데,

나는 집에서 가까운 알라딘 중고 서점을 방문했다.

막상 가서 보니 사운드업은 너무 장난감 같아서

조금 더 비쌌지만 크레타G가 조금 더 나은 선택인 것 같아 바로 구매!

나는 플립커버랑 필름까지 같이 해서 20만원대로 구매했다.

 

크레마 카르타G + 플립커버 + 액정필름

 

생각보다 이쁘지 않나효..?

 

이제 책을 읽어야 하는데 나는 밀리의 서재를 구독할 예정이었기에 관련 방법을 찾아보았다.

 

이 과정은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면 자세히 나오기 때문에 나처럼 대충대충 하고 싶으신 분들만 아래 참고!

  1. 밀리의 서재 웹사이트에 가서 맨 마지막 footer에 있는 '뷰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다
  2. 'E-link 뷰어' 다운로드
  3. 윈도우 노트북에 기기 연결 (맥북도 된다고는 하지만 귀찮을 것 같아서 그냥 윈도우로 했다)
  4. 기기 안에 'Download' 폴더에 다운받은 apk 파일 복사
  5. 기기 홈화면에서 + 버튼 눌러서 설치
  6. 휴대폰에 밀리의 서재 앱 받아서 기기 관리? 들어가서 아이디/비번 설정
  7. 구독권 구매 후 서재에 책 담기
  8. 기기에서 로그인 후 서재에 담은 책 다운로드
  9. 독서 시작!

 

사진을  못 찍어서 대충 글로만 적었는데, 사실 하고 나면 되게 쉽다.

다운 받고 한창 읽어 봤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좋았다.

얼른 내일 나갈 때 들고 가고 싶다.

오늘도 만족스러운 소비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