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구매후기] 마이프로틴에서 5일만에 프로틴 배송받은 후기!

반응형

마이프로틴 구매 후기

최근 운동을 시작하고 매끼 닭가슴살을 먹는 게 귀찮았던 나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최대한 다양한 방법을 찾게 되었다..

그러다가 발견한 마이프로틴! 

운동 유튜브에도 자주 나오고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다는 말에 첫 프로틴 제품을 여기서 구매하기로 결정ㅎㅎ


구매 과정

마이프로틴은 우선 해외배송이기 때문에 배송비가 꽤 많이 든다.(2만원 정도) 

그러나 7만원 이상이면 배송비가 무료기에 대부분 7만원을 채워서 주문을 하는 편.

나도 배송비를 아끼기 위해 나의 동거인과 공동 구매를 하였다ㅎㅎ

근데 이게 힘든게 할인이 많이 들어가고 유튜버 할인(꼭 하세요! 엄청 할인 많이됨)이나 추천인 코드 사용하면 계속해서 금액이 내려가기 때문에,

 마이프로틴 초보로서 생각보다 7만원을 채우기가 힘듦..


배송 과정

결제를 하고 다음날 바로 발송이 되었다고 떴다.

이렇게 예상 배송일이 뜨는데(1~2주), 나는 무려 5일만에 도착!!!

첫 해외배송이 이렇게 빠르다니 너무 감격이었다.


주문 조회를 하면 트래킹을 할 수 있는데, 보통 Customs 저기 넘어가면 곧 도착한다고 보면 된다고 한다.

나처럼 성격 급한 사람은 가끔씩 저렇게 진행 상황을 확인해 줘야 마음 편하게 하루를 살 수 있다.



제품 구매 후기



1. 임팩트웨이프로틴 - 1kg - 초콜릿스무스

일단 냄새는 내가 좋아하는 제티 가루 냄새가 난다. 

운동 후 물에 타서 한번 먹어본 결과 연한 핫초코 맛이 난다! 우유에 타먹으면 아아아주 맛있을 듯.

프로틴 셰이크 첨이라 걱정됐는데 진짜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다ㅎㅎ

다음에도 똑같은 맛으로 사먹을듯..!



2. 쉐이커 (구: 마이프로틴 쉐이커 보틀)

(너무 흔들었네..)

이거는 그냥 프로틴 셰이크가 첨이라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사봤는데, 되게 좋다.

그리고 생각보다 커서 좋았음!



3. 플레이브 드롭스 - 50ml - 화이트초콜렛

셰이크나 등등에 맛을 내기 위해 사용되는 제품이다.

뭣도 모르고 시럽인 줄 알고 들이부으려다가 언니 놀라 자빠질뻔

이거 향 진짜 강하니까 꼭 한두방울 이렇게 넣어야 합니다..

그래도 밑에 머그케이크에 넣어서 만들면 맛있음ㅎㅎ



4. 프로틴 머그 케이크 - 500g - 내추럴 초콜렛

음.. 이건 한번 더 먹어보고 다시 후기를 적어야 할 거 같다.

컵에 가루 + 물/우유 섞어서 전자렌지에 돌리면 머그케이크가 되는 식인데, 우유가 없어서 물을 넣어서 했더니 맛이.. 아무 맛이 안난다ㅠㅠ

우유 넣고 만들어 보고 다시 업데이트 예정! 



5. 미니 프로틴 와퍼 - 초콜렛

이거 진짜 맛있음!!!

킷캣이랑 맛이 똑같다고 해서 샀는데, 뭔가 조금 다른데 얘만의 맛이 있는 느낌.. 

좀더 곡물스러운 초콜렛맛인데 완전 내 취향이라 담에 또 구매할 예정ㅎㅎ



6. 임팩트 EAA - 250g - 포도

후기를 보고 포도맛이 진짜 맛있다고 해서 샀는데.. 

먹어본 결과 포도맛이 나긴 하지만 굉장히 화학약품스러운 포도맛이 났다.

그렇다고 못먹을 정도 까지는 아니지만 암튼 이번에 산 것 중에 가장 실망스러웠던ㅠㅠ


그외 아연&마그네슘, 녹차 추출물 플러스, 흰강낭콩 추출물이 있는데 아직 먹어보질 못해서 후기는 패스..!



아 그리구 마프에는 추천인코드 제도가 있어서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코드 >>> KYTT-R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