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Formula 1

[Fomula 1] 맥라렌 f1 굿즈 직구 후기!(랜도 노리스 & 다니엘 리카르도)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무심코 F1 다큐멘터리를 본 이후 포뮬러원에 푹 빠져버렸다.

시즌을 전부 챙겨보고, 유튜브에서 국내외 f1 관련 영상이란 영상은 다 찾아보고, f1 tv까지 결제...ㅎ

어딘가에 이렇게 푹 빠진게 진짜 오랜만인듯ㅜㅜ

 

아무튼 오늘은 맥라렌 공홈에서 British GP 컬렉션을 구매한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다니엘 리카르도 -> 맥라렌 -> 랜도 노리스로 이어지는 팬심

 

Home | The Official McLaren Store

GET 10% OFF WHEN YOU REGISTER AND JOIN MCLAREN PLUS

www.mclarenstore.com

 

내가 구매한 건 다니엘 리카르도 British GP 컬렉션 모자랑 랜도 노리스 2021 팀 티셔츠ㅎㅎ

귀여운 조합

 

구매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일단 회원가입을 하고, 물건 담고, 주소 적고,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로 결제하면 끝.

완전 쌩 직구 첨이라 무서웠는데 배대지 이런것도 필요 없고 편했음!

 

dhl 배송이고 매우 빠르다고 들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물류창고에서 발송하는 데 5 working days 까지 걸릴 수 있다는 안내문이 있었다.

 

다른 내용이긴 하지만 배송이 쬐끔 늦춰진다는 안내문

 

나는 실제로 주말 제외 4일 정도 후에 발송이 되었고, 

7월 12일 발송, 

7월 13일 경유지 도착,

7월 14일 개인통관고유번호 제출(dhl에서 카톡 오면 제출하면 됨)

7월 15일 통관 완료 및 집에 배송 완료!

 

dhl express 앱 사용

 

아 그리구 중간에 세관상태 업데이트만 막 6번씩 하고 그러는데 별 일 아니니 걱정하지 마시길!

 

오늘 받아본 모자랑 티셔츠!!!!!!

색깔 너무 귀여워

 

진짜 이쁜 딱 리카르도 느낌의 민트색인데 화면에 잘 안담긴다ㅜ

 

빨리 이거 입고 직관 가고 싶다

 

랜도 시계도 뺏기고..흑 이번주 홈그랑프리 화이팅

 

팬심 때문인지 너무 이뻐보이고 그냥 대만족.

티셔츠 일부러 크게 입으려고 XXL 샀는데 키가 큰 나한테도 엉덩이를 충분히 덮을 정도로 꽤 길고 크다!

생각보다 더 크니 참고하시길!

 

얼른 이번주 경기 보고싶다...............

반응형